안녕하세요. 오픈소스컨설팅입니다. 

저희 오픈소스컨설팅이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좋은 일터 기업 콘텐츠 공모전에서 카드뉴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짝짝짝 !

해당 공모전은 중소기업 일자리 위상 제고 및 긍정적인 인식 확산을 위해 좋은 일터를 더 널리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는데요. 그 중 저희 오픈소스컨설팅은 기업의 성장 가능성, 직원 복지 등의 오픈소스컨설팅의 차별화된 강점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내부적으로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도 우리 오픈소스컨설팅의 소위, 신의 복지에 대해서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러면 오픈소스컨설팅 마케팅팀의 발자취를 따라, 사진과 함께 좋은 일터 기업 공모전 시상식을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들어가자마자 있던 포토존에서 찰칵 찰칵! 

지난 7월 CI 리뉴얼을 기념하며 전사가 함께 맞춘 단체복을 입고 사진을 찍었어요! 네임택도 한 데 모아서 사진찍기! 

먼저, 공모전 시상식은 HR TOK이라는 “일하기 좋은 기업 만들기” 행사의 일환이었는데요. 

요새 일하기 좋기로 명성이 자자한 원티드랩의 이복기 대표님과 키즈노트의 김준용 공동창업자님의 세션이 있어 더욱 기대되는 발걸음이었습니다. 

영상팀, 인사팀, 마케팅팀 할 것 없이 다들 회사의 우수한 복지와 좋은 제도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하나된 자리였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팀들이 모여 있었기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우리 마케팅팀의 어깨가 더욱 으쓱해졌답니다!

SBA의 정익수 고용지원본부장님의 인사말씀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는데, 서울산업진흥원이 900개가 넘는 중소기업들과 청년, 그리고 많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어지는 세션들에서는 연신 “협업”과 “공유”에 대한 문화적인 이야기가 이어졌는데요. 

역시 제도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팀 내부, 외부적으로 일하는 방식이나 문화에 대해서 더욱 신경써야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좋은 툴도 역시 중요하겠죠? 협업툴에 대한 문의는 sales@osci.kr ) 

다음으로 드디어 “2019년 좋은 일터 기업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입니다 짝짝짝!!!!

시상대에 올라가기 전부터 저희는 너무 떨리고 흥분되는 마음을 진정할 수가 없었지만, 프로답게 차분한 낯빛과 태도로 최우수상의 자리를 지켰죠. 

시상식과 함께 영상 및 카드 뉴스 부문의 우수작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영상 부문의 시상작들은 정말 감탄을 금할 수가 없었어요.

특히 최우수상을 수상한 푸드나무의 영상은 정말 위트있고 재밌어서 보면서 팀원들이 다 함께 깔깔 웃었답니다. 

영상 트렌드에 대해서 한 번 더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시상식이 끝나고 다 함께 단체 사진 찰칵! 팀원들의 저런 환한 웃음 오랜만에 봅니다… 사무실에서도 많이 보고 싶네요… 

그럼, 시상식에서도 반짝 반짝 빛을 발하던 우리 오픈소스컨설팅의 수상작 한번 보고 가실까요? 

잘 안보이신다구요?!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좋아요도 잊지말아주세요! 

중소기업 복지 끝판왕 ,  오픈소스컨설팅 보러가기 1탄

중소기업 복지 끝판왕, 오픈소스컨설팅 보러가기 2탄

기사 보러 가기)  전자신문   SBA, 中企 ‘좋은 일터 기업 공모전’ 시사회 및 시상식 진행…총 57작품 선정 

오픈소스컨설팅 마케터 김혜진 입니다. 우리의 제품, 서비스 뿐만 아니라 오픈소스컨설팅의 좋은 문화를 함께 만들고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